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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AS안내 목록

  1. Q A/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A/S접수는 홈페이지 내 SUPPORT -> "A/S접수"에서 해주세요.


    구매처와 구매일시, A/S가 필요한 제품 사진을 함께 올려주시면


    더욱 수월하게 A/S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담당자가 확인 후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    ※병행수입제품 및 유니프레임 공식 유통 제품이 아닐 경우 A/S가 불가합니다. 


  2. Q

    A/S 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텐트와 타프 모두 보증기간 1년으로 보증기간 동안 발생한 원천불량은 무상 A/S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    다만,

    소비자 과실, 부주의로 인한 손상, 일반적인(사용에 따른) 마모 등은 무상 A/S가 불가능합니다.



  3. Q

    A/S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A

    A/S 접수 후 확인, 진행, 출고까지 약 3주 정도 소요됩니다.


    다만, 수리업체 사정에 따라 수리 기간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 

  4. Q

    용품 A/S도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용품 A/S로 수리는 어려우나, 부품 구매를 원하실 경우


    재고 확인 후, 부품 구매 가능합니다.


    원천불량의 경우 무상이나 일반적인 사용으로 인한 마모, 손상 및 과실로 인한 부품 구매는 유상입니다.